불우아동들에 전한 한인 사랑

 

회원의날 모임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곳 날씨가 추워서 회원의날을 4월29일 갖게되었읍니다. 모임는 Fort Harrison state park 에서 만남을가졌는데요 이번에 새로 가입한몇분의 뉴회원들과 기존회원들간의 맛있는점심과 특별히 줌바선생님을 초빙하여 건강을위한 에어로빅 시간을 즐겁게가졌읍니다. 그리고 아주멋있는 하이킹코스가 여러군데있는데 그중 한곳을 선택하여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GCF 의 대한 소망과 비젼에대하여 대화을하며 즐겁고 행복한 회원의날을 마치었읍니다 .

 

참여해주시고 수고해주신 임원님들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Maybury Park 에서 만나 점심을 나누고 친목을 다지며 함께 3마일을 걸었습니다

새로운 회원 모집을 위해 40대 초반의 4분을 초청해서 글로벌 어린이 재단을 알릴 기회를 마련하여 앞으로 봉사자로서 함께 하려 합니다.

 

아동돕기 성금 7천여달러 모금

 

4/7 (토) 9시-5시

회원의날 기념으로 일일찻집/Bake sale행사를 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으로 만들어 온 30가지 정도 다양한 물품으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4월 2일 작은모임이 모여서 Special Care 이란 장애 학교에 다녀 왔읍니다.

회원의 날 일일찻집

 

2018년 회원의 달 걷기대회

 

2월 12일 미시간지부 2018년 첫 월례회가 있었습니다.

미시간지부에서는 이동농민 어린이들을 위한 $1,000 지원 그리고 시티 하이랜드지역 어린이 지원을 위해 $1,440을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를 위해 4월 걷기 6월 골프 아우팅 9월 자선디너등의 행사 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본 지부 회원이신 청아고춘자작가님의 민화전시가 2/24,25일 이틀간 디트로이트미술관에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