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안내

경제적, 사회적 위기나 천재지변으로 생긴 결식아동, 소년 소녀가장, 기아상태에서 병들고 헐벗은 불우한 어린이들이 세계 방방곡곡에서 생계의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 따뜻한 어머니의 마음들이 모여 어려움에 시달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먹거리를 주고 희망을 주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동참을 부탁 드립니다.

Global Children Foundation은 1998년, 한국의 금융위기로 생긴 많은 실업자들로 인해서 늘어나는 결식아동들을 돕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상황을 속수무책으로 손을 놓고 바라만 보고 있을 때 몇몇 미주 한인 어머니들이 모여 굶고 있는 아이들에게 한 끼라도 먹이기 위해 모금을 시작하여 2만 달러를 만들어 한국으로 보낸 것이 그 시작이었습니다.

 

Global Children Foundation은 시작된지 만19년을 넘기고 현재까지 $3,800,000을 모금하여 한국뿐만 아니라


수단, 베트남, 터키, 동티모르(East Timor), 러시아, 우크라이나, 카작스탄, 이라크의 난민 어린이, 스리랑카, 수단, 북한 어린이, 인도네시아 지진피해, 연변 탈북아, 캄보디아 나병미감염 어린이, 몽골, 페루, 아프리카의 모잠비크, 케냐, 말라위, 키르키즈스탄 등의 37개국 504,000명의 아동들을 도왔습니다.

 

그 동안 회원 수가 5,000여명을 육박하였고 전 미주지역에 18개 지부, 일본, 한국 홍콩지부를 포함하여 도합 21 지부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들로 일하고 있는 Global Children Foundation의 일반회비는 매월 10달러, 연 120달러이고 평생회비는 1,000달러입니다. 다른 어떠한 방법으로의 후원금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보내지는 회비는 전액 구제를 필요로 하는 아이들을 위해 쓰여지고 있음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Global Children Foundation은 굶주리는 아이없는 세상을 향해, 또 불우한 아이들의 구제와 복지, 교육과 선도를 위해 노력해왔고 계속해서 일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동참을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시는 성금이 결코 헛되게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오직 지구촌 한 구석에서 굶주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끼니와 함께 여러분의 사랑이 전달될 것입니다.